혜백 디자이너 박나래 혜백이 개그콘서트 헤어 스타일리스트 백혜림

스타의 스타일을 만드는 연예인 헤어스타일리스트 '혜백'을 소개합니다. 개그콘서트 헤어 스타일리스트 백혜림 씨는 혜백이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데요. 박나래 혜백이 스타일리스트를 소개합니다. 

박나래 혜백이 디자이너 백혜림
박나래 혜백이 디자이너 백혜림 

목차

박나래 혜백이 디자이너

한 사람의 머리카락을 다듬고 만지는 헤어 스타일리스트인데요. 단순히 겉으로 보이는 부분의 손질에서 그치는 게 아니라 때로는 상대의 기분과 마음까지 헤아릴 수 있어야 하는 고난이도 기술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까다롭기로 소문난 스타들의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완성하면서 언니 동생 같은 사이로 지내는 헤어 디자이너 혜백 팀장입니다. 박명수, 박나래 등 개그콘서트 스타일리스트로도 활동해서 개그맨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데요. 여담으로 미모만 놓고 보면 누가 연예인인지 헷갈릴 정도입니다. 

헤어 디자이너를 꿈꾸게 된 계기는?

처음에는 부모님의 권유로 아카데미를 다니게 되면서, 미용의 길을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공부를 하다 보니 꿈이 생겼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점점 그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네요. 

처음에는 프리랜서로 스타일리스트 일을 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키워나갔답니다. 특히 KBS 개그콘서트에 권진영 씨나 노라조, 한경일 씨 등 다양한 스타들과 작업을 하면서 경험을 쌓았다고 합니다. 

프리랜서로 계속 일하던 중, 제가 맡은 연기자가 프리랜서보다 샵에서 일을 하면서 좀 더 안정적인 환경에서 일을 배워보라고 추천해서 청담동 미용실에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프리랜서로 개그콘서트 개그맨들의 헤어도 같이 맡으면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백혜림 헤어 스타일리스트 

2005년부터 헤어스타일리스트로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 인턴 생활할 때는 '노력하는 만큼 내 미래가 그려진다.' 라는 마음으로 노력에 노력을 다해 일했다고 합니다. 어느덧 업계에서 베테랑이 된 지금은 '내가 하고 싶은 미용이 아니라, 나한테 받고 싶은 미용'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꿈과 목표를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지금까지 일을 할 수 있게 된 밑거름이 된 것 같아요.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누구나 다 손꼽는 상위 1%가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헤어 디자이너 '혜백이'의 세련된 감각과 섬세한 손길을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혜백 팀장님만의 자신 있는 헤어 스타일링이 있다면?

헤어 디자이너로서 노하우는 바로 자신감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이미 자신의 모습을 충분히 신뢰하고 오시기 때문에 자신감 있게 아름다운 헤어를 연출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이런 모습에 많은 연예인들이 친동생처럼 아끼지 않나 싶습니다. 

혜백이 스타일리스트 에피소드 

개그우먼 김지만 남자친구인 개그맨 김준호 씨의 스타일을 맡은 적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사실 김준호 씨는 굉장히 심한 곱슬 에다 세월을 속일 수 없는 새치 커버도 필요하신 분이기에 헤어 스타일링이 꽤 어려운 케이스라고 합니다. 

개그맨이기도 하지만 한 회사의 CEO이기 때문에 가벼워 보이면서도 무게감이 느껴지는 스타일을 추구했답니다. 여담으로 박명수 헤어 스타일을 맡아서 마술사라는 칭찬을 인스타 그램에서 듣기도 했습니다. 

*‘오늘 내일’ 박명수, 미용실에서 셀카 삼매경…“머리 숱만 많게 해줘”

헤어디자이너 일을 하면서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많다고 합니다. 살롱 안에 갖춰진 디자이너라기보다는 언제 어디서든 예쁘게 머리를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리스트이고 싶다고 합니다. 스타들의 사랑을 받은 혜백이 디자이너입니다. 

인간의 조건 물없이 살기 편에서 코미디언 김준호 스타일리스트로 방송에도 잠시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요. 방송에서 헤어스타일리스트가 아닌 미용사라고 부르는 바람에 용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고 합니다. 

(혜백 스타일리스트 활약은 아래 유튜브 영상 초반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간의 조건 시즌1 #22] 최소한의 물로 친구 집 청소하기! 더 더러워지는 건 기분탓 아닐까요?

*61세 모델 이안나 시니어 슈퍼 동안 A to Z! (프로필)

내 사진

냥냥깜냥 작성

댓글 없음

아래의 댓글 입력을 클릭한 후 익명으로 댓글을 달아 주셔도 됩니다. 글 내용에 관한 질문도 환영합니다. 모든 댓글은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 보여집니다. 댓글을 달고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