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로미오와 줄리엣’ 등으로 무대에 섰던 뮤지컬 배우 차강석 이야기입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극단 생활을 하며 무대에서 연기를 하고 있는데요. 뮤지컬 차강석 프로필 A to Z를 소개합니다.
뮤지컬배우 차강석 프로필
생년월일 1990년 7월 27일
키 178cm, 몸무게 60kg
학력 청주대학교 명지대학교 대학원 뮤지컬공연 석사과정 재학 중
차강석 고향, 가족 미공개
차강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akangseok
목차
배우 차강석 A to Z
굳건한 심지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발전하는 배우 차강석이라고 합니다.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뮤지컬에서 최진성 역할을 맡아서 입체적이고, 개성강한 연기로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키는 무대를 선보인바 있습니다
차강석 데뷔 스토리
원래 어렸을 적 처음 꿈은 모델이었는데 어렸을 때 옷 태가 정말 말도 안되게 멋진 사람들의 런 웨이를 보고서 ‘나도 사람들 앞에서 저렇게 당당하고 싶다’, ‘나도 사람들이 저렇게 우러러보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에 처음으로 꿈이 생겨서 어머니와 함께 모델 학원을 갔다가 성장 판 검사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장 판 검사결과가 딱 지금만큼 키가 큰다고 해서 학원 선생님께 말을 하자 대본을 건네주시면서 5분을 줄 테니 대사 연습을 해서 보여달라고 했고 최선을 다해 연기를 한 끝에 연기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극단 생활을 통해서 무대에서 연기를 해왔지만 공연 시작 전 매 순간 긴장을 조금 많이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객석에 관객들의 입장이 시작되면 무대 뒤에서 혼자 운동을 하고 무대에 선다고 합니다.
차강석 작품활동
뮤지컬 : 죽어주는 이야기, 로미오와 줄리엣, 뉴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플랫폼, 써니텟, 러브앤피스, 소원을 말해봐, 드림스쿨, 하트시그널 등
드라마 출연작 임진왜란 1592, 뱀파이어 탐정 등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차강석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에서 나이 서른 셋까지 살아오는 동안, 언제 어디서나 ‘평범’이라는 수식어가 최진성 역을 소화했는데요. 평범함에 소심함까지 더해져 눈치를 많이 보며 살아서 사람들에게 위축되다 보니 기가 죽어있지만 회사에서 첫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입니다.
작품 속에서 소심한 회사원 최진성이 사랑을 이루어 가는 역학을 맡았습니다. 배우 차강석은 평범 소심남인 ‘최진성’이 자신감을 가져가는 과정을 사랑하는 연인들과 함께 봐달라고 알렸습니다.
차강석 가족
나는 아버지를 가장 존경한다고 합니다. 공직을 하시면서 한치 부끄럼 없이 살아오셨고, 공직을 처음 시작하셨을 때 정한 목표를 30여년에 걸쳐 이루시며 가족을 위해 희생해 주신 아버지를 가장 존경한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아직도 아침 여섯 시에 일어나셔서 자기관리를 하시는 모습을 보면 매번 배울점을 느낀다고 합니다. 배우라는 직업을 너무 사랑해서 연기, 노래와 관련된 일만 하고자 뮤지컬 대학원에 가서 공부도 계속 하고 있는 장인데요.
하지만 만약에 이 분야 외에 다른 일을 할 수 있는 선택권이 생긴다면 정치 및 범죄 관련 취재기자를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취재 기자가 아니면 경찰, 검사, 판사처럼 나쁜 사람들에게 벌을 주는 법에 관련된 일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배우로서는 ‘연기에 감명받았다’, ‘연기 잘한다’, ‘좋은 공연이었다’. 이 말이 가장 듣기가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대 배우들에게는 같이 연기할 때 ‘재미있다’라는 말을 들으면 기분 좋고 직업에 보람을 느낀다고 합니다.
비상 계엄 등으로 시끄러운 2024년 12월 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서울의봄을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